20.02.20 끄적끄적::오늘감성 웃음이뿅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2.20 끄적끄적

맛남의 광장 등 요즘 농가를 살리려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
실로 놀라운것이 백종원을 비롯해
요즘 성공한 사람들은 마음가짐 자체가
다른듯 하다

슈스스도 아는형님에선가
" 외모, 겉모습은 돈으로 살수있어도
애티튜드는 살 수없다. "
라고 말했던 기억이 난다

요즘 아이둘육아로 꼬박 2어달째 폭풍육아중인데도,
이 비슷한 시기에 해외구매대행으로
월 50만원이 목표였던 맘이 크게 성장하는
매출 2000만원을 찍는 영상을 이제 접했다

나는 어디 한방 맞은 느낌이었다

나또한 시간을 헛투로 쓰지는 않았다고 생각한다

둘째 아이 태어나기전에는 뭐먹고살지
기본적인 고민에 돈버는 카페도 들락날락
열심히 살아보겠다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책읽고 강의듣고 살았다

역시나 둘째태어나니 밤중수유에
지금까지도 한 번에 쭈욱 7시간만 자보는게
소원이 되어버렸다

100일이 지난 지금도 많이 나아지긴했지만,
아직 새벽에 2번깨니
항상 멍한 상태

산후조리원서도 책읽고 신사임당님,
선한부자 김유라님,리뷰요정 리남님,
등등 강의를 끊임없이 봤다

하지만
결과는 실행력차이였다

더 성장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