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클라쓰 오늘 종방영 박서준과 손현주의 끈끈한 부자지간 과시 커피차인증::오늘감성 웃음이뿅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클라쓰 오늘 종방영 박서준과 손현주의 끈끈한 부자지간 과시 커피차인증

 

오늘 이제 모든이들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드디어 #이태원클라쓰 가 마지막 방송을 한다.

코로나를 잊게 해 줄 만큼 애틋하고 씩씩하고 소신있는 모습으로 큰 인기몰이 역할 제대로 소화한 #박서준 극중 #박새로이 한동안 여심을 완전 저격했었다.

앞으로도 더 멋진 배우가 되길 응원!!

사랑받은만큼 이번만큼의 열정으로 더 좋은 작품을 만나길 빌며

열심히 봐야지 ㅎㅎ

 

 

 

 

 

 

손현주의 박서준커피차 인증샷

배우 손현주가 후배 박서준

극중 아들 박서준의 커피차 선물은 인증했다.

손현주는 21일 자신의 SNS에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박새로이" 해시태그와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속 손현주는 JTBC '모범형사'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 선 모습^^

위사진에는 없지만 전체샷에서는

"아버지 커피맛이 어떻습니까? 오늘도 인상적인 하루 보내세요~"

라는 문구를 적었다.

이에 손현주는 박서준에게 " 고마운 아들.16회 마지막까지 홧팅,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박서준은 이번 인연으로 선배 손현주와 끈끈한 부자지간으로 몰입을 했고,

특별출연이라고 나왔지만, 손현주는 특별출연을 넘어서는 핵심적인 인물로 많은 이들의 연기에 대한 감명을 주고 다른 작품에도 열심히 임하고 있다.

이 두 사람은 2015년 영화 '악의 연대기'에서도 호흡을 맞춘적이 있다.

 

 

 

이건 어제 15회에 나왔던 장면 같은데 마지막 씬에서 #조이서 가 납치된 곳을

알아내기 위해, 장회장을 찾아갔고 끝까지 장회장은 새로이에게 무릎을 꿇을 것을 강요했다.

이로 마지막 장면이 무릎을 꿇는 장면.

어제 그래서 너무 맴이 찢어짐 ㅠㅠㅠㅠㅠ

자존심지키며 소신있게 무릎 한 번 안 꿇고 퇴학처리 당하고, 아버지를 뺑소니로 쳤던 장근원을 죽일 뻔하면서까지도 소신을 지켰는데...

어제 그래서 많은 이들이 아쉬워하고 분통을 터뜨렸던것 같다.

꿇지마..속으로 나도 몇 번이나 말했는지

참 드라마가 이렇게도 재밌는 거였나 싶었다.

그간 둘째 케어하느라 드라마는 담 쌓고 살다가 올만에 재밌는 드라마

오늘 드뎌 막방 ㅠ

넘나 아쉬움

 

 

극중의 고딩모습도 넘 잘 어울렸고,

#하현우 가 부른 #돌덩이 는 내 최애 노래 ^^

역시 라이브의 신 ㅎㄷㄷ

 

https://youtu.be/8vP7Nk8sQBk

 

 

#16회예고 편이 공개가 안 되었던터라 전개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해피엔딩으로 끝날것을 믿으며 조금있다 본.방.사.수 할꺼 !!!

고생했어요 이태원클라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