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 립에센스추천, 화해앱1위 시드물 호호바립에센스::오늘감성 웃음이뿅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립밤 립에센스추천, 화해앱1위 시드물 호호바립에센스

요즘 제가 매일 쓰는

립에센스 추천해볼께요

 

제가 입술이 약해서

립밤은 사시사철 쓰는데

이제 제대로 된 제품

만났어요

 

 

시드물 호호바 립에센스

 

13ml : 3,800원

 

 

 

 

오리지널 고보습제품

으로

인기몰이 중인데요

호호바오일은

보습기능이 뛰어나고

피부에서

빠져나가는 수분을

보호 준대요

 

건조한 입술보호를 위해

호호바오일과 로얄젤리를

첨가하여

촉촉하게 만들어준다는데

 

저는 화장품 구매전

꼭 이용하는

화장품 분석앱

화해에서

확인한봐로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립케어 /립밤

1위와

리뷰를 보고 써보게 되었어요

 

제품특징을 보면

 

 

1. 호호바씨오일 3%로 초코보습, 촉촉한 입술

 

호호바씨,로얄젤리 식물성 오일이 입술에

수분을 채우고 지켜주어

건조하고 트기 쉬운

입술을 케어해줍니다

 

2. 외부환경으로부터 입술보호

 

피부층이 얇아 연약한 입술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입술을 보호해주고

막 형성을 통해 건조함으로

일어나느 각질을 관리해줍니다

 

3. 입술각질진정

 

거칠어진 입술에 탄력을 주는 립에센스로

입술각질을 진정시켜주고 입술을 부드럽게

가꾸어 줍니다

 

4. 탱탱하고 건강한 입술

 

움직임이 많고 외부로부터 영향을 받아

피부 속 구조가 쉽게 무너질 수 있는

입술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탱탱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 줍니다

 

제품전성분은요


 

 

 

 

화해앱에서

확인해보니

결과가 이렇게 나오네요

 

 

 

 

 

이러니 믿고 써봤어요

 

 

 

 

 

저렇게 짜서 쓰는 겔타입으로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오렌지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합성색소 또한 없어서

반투명한 색으로

저처럼 겨울내내 터있고

피나는 건조한 입술에 발라주니

촉촉하고 쫀쫀했어요

 

 

정말 굿굿 !!!!

 

근데 너무 쫀쫀해서 머리 긴 분들은

머리카락이 묻는다는 평도 있었는데

조금만

바르고 립스틱을 바르거나,

 

자기전 듬뿍 발라 립케어용으로

쓰면 될껏같아요 ^^

 

처음에

제품받고 안 나오길래

당황스러웠는데

 

오일함량이 높아

온도에 따라 반응하는거여서

겨울이라

조금 따뜻하게 만들어

짜보니 나왔어요

 

 

평생 립관련 제품을 선호하는편인데,

입술각질많은저는

매트한 립은

엄두도 못 내는 상황이었지만

 

얘 만나고 이제 매트 립스틱도 구매해보게되었어요

 

6개 질러서

여기 저기 선물도 주고

저도 쓰고

요즘 매일 사용하는

노답 입술에 딱인

효자템이예요 ^^

 

강 추 합 니 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