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시티 서플리 구미젤리 베리믹스로 맛있게 눈건강챙겨요::오늘감성 웃음이뿅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비바시티 서플리 구미젤리 베리믹스로 맛있게 눈건강챙겨요


오늘은
비바시티 구미젤리 포스팅해볼까해요

요즘 폰끼고 사는 분들 많잖아요

저는 영양제는 챙겨먹는타입이아닌데
구미젤리가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우선 먹기편하고 맛있어야
손이 한번이라도 더 가는듯해요

큰 아이도 자기가 평소에 먹던
그런 젤리인줄알고
첫 날 3개나 먹은거있죠

하루에 2번인데^^;;

마리골드꽃추출물이 들어가있고
루테인성분은 체내에 합성이 안되므로
요렇게 챙겨먹어야한다는 사실!

/ 마리골드꽃추출(루테인) /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카로티노이드계 색소,
눈의 망막과 황반의 구성성분이기도 함

내용물은 총 62개로 하루 2개씩
1달 분량 들어있어요
하루2알로 루테인 1일 섭취량
모두 충족해주자!


제가먹어본 제품은 베리믹스로
블랙베리,블랙커런트, 블루베리, 스토로베리,
라즈베리,크랜베리, 아사이베리 등
7가지 부원료 함유하고 있어욤


제가 먹어본 비바시티 서플리 베리믹스맛은
마이구미 포도맛과 비슷하지만
베리가 여러가지 섞여있는 맛이었어요

엄청 쫀득하게 먹기 좋아서
자꾸 손이 가욤

스마트폰 , tv로 지친 눈
이제 간편하게 똑똑하게 건강챙겨욤~~^^

루테인 성분든
비바시티 다른맛도 있는데
제가 먹어본 맛도 추천합니다

 

레몬맛과 피치맛 그외에도

스틱젤리 그린그레이프맛,

스틱젤리 유자&깔라만시맛

스틱젤리 피치맛도 있으니

다른 맛도 도전해볼려구요

 

건강챙깁시다

#티스토리 #비바시티서플리구미젤리 #구미젤리 #건강기능식품 #루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