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나셀 민감성피부에 딱이야 선물언박싱::오늘감성 웃음이뿅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오가나셀 민감성피부에 딱이야 선물언박싱

선물 들어온 제품있는데
소개해볼려구요

제가 사춘기때 엄청
여드름났었던 피부였어요

추억의 클린앤클리어
부터해서 피부과도 중학교때부터 다니고
화장품도
여드름에 좋다면
다 써봤어요

오가나셀 선물받아서
알게되었는데 좋아서 후기올려봐요

우선
청담동 프리미엄피부과 '오가나'의
'오가나'원장님이
VIP고객들을 위해 직접 연구개발한
피부과 화장품이예요

현재
인기상승중이며
현대백화점 판교점,목동점,천호점 등
오가나셀 오프라인 매장이
입점되었다구해용

오가나셀 & 리바이벌

고급진 박스

제가 선물받은제품이예요

#오가나셀 펩타이드 리커버리크림
#오가나셀 데일리 톤업선크림
#오가나셀 펩타이드 토네이도 클렌져



"오가나셀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50ml/38,000원

"오가나셀 펩타이드 데일리 톤업 선크림 "
50ml/38,000원

"오가나셀 펩타이드 토네이도 클렌져"
120ml/38,000원

오가나셀 리커버리크림에는
알라토인,펩타이드,세어버,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있는데

알라토인은 순수천연성분으로
마데카소사이드가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진정시켜준대요

펩타이드는 단백질구성요소로
생체 친화적물질로
주름개선 및 보습,항노화까지 가능하기로
유명해요

뜯으면 씰이 있고

테스트전

제형은 약간 꾸덕하고 향은 강하지않아서
좋았어요

부드럽게 펴 발리더라구요



오가나셀 펩타이드 데일리
톤업선크림

요것도 선크림치곤 꾸덕한 제형이었는데요

펩타이드 x 병풀추출물 x 호호바씨 오일
로 구성되어있어서
유수분밸런스를 최적화하고
진정효과 또한 잡아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위 2장처럼
얇게 펴바르니
맑게 은은하게 빛나서 좋던데요

메이크업 베이스역할 또한 톡톡히 하는듯

순한 성분으로
바르면서 데일리케어된다고하니
괜히 피부과 화장품이 아닌가봐요

오가나셀 펩타이드 토네이도 클렌져

요건 제가 써보고
정말정말 만족한제품!!!!

제형은 약간 묽고
중간에 알갱이가 있어
세정이 잘되는듯해요

호두껍질 알갱이네요^^

클렌져 테스트중

물로 씻어 내기 바로직전

힘주지않고 롤링만했을뿐인데
거의 다지워졌어요

펩타이드 x 코코글루코사이드 x 호두껍질알갱이

요 성분으로 구성되어있어
피부에 부담없이 세정력과 수분감 동시에
준다더니 엄청 개운 ㅋㅋ

호두껍질알갱이로 오염물질도 제거되고
각질제거제 따로 사용할 필요없이
넘개운하게 세정되었어요^^

세정력테스트도 똑똑하게 통과한 제품

왜 피부과꺼 쓰는지 알겠더라구요

저한테는 잘맞는제품이어서
듬뿍듬뿍 쓰고있어요~~^^

저처럼 여드름피부였거나
민감성피부인분들께 추천합니다

#티스토리 #오가나셀 #오가나셀리커버리크림 #오가나셀펩타이드데일리톤업크림 #오가나펩타이드토네이도클렌져 #피부과화장품 #민감성용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