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상 대여 셀프백일상 쁘띠붐 솔직후기::오늘감성 웃음이뿅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백일상 대여 셀프백일상 쁘띠붐 솔직후기

 
 
 

 

 

 

요즘 백일상 유명한곳 깔끔한곳 어디야?

쁘띠붐 !!!

요즘 백일상도 다 셀프로 하는 시대 ㅋ

얼마전에 둘째 100일이어서

집에서 사진찍어주려고

검색해보다가 만나게 된 쁘띠붐 !!


쁘띠붐 혜택

현대테이블 가격 안내

♪ 테이블/의자보 기본제공

♪ 아기의상 1벌 무료대여

♪ 헤어악세사리 무료대여

♪ 사진인화서비스

♪ 니트왕관 무료대여(필요시 선택)

♪ 후기작성시 5,000원

♪ 전국택배가능 (천안,아산은 직접 픽업가능)

★접이식테이블과 범보의자는 유료대여상품★

범보의자 택배 12,000원

픽업시 5,000원

접이식테이블추가금 21,000원

픽업시 8,000원


구성품 엄청 꼼꼼하게 잘 받아써염

행사일 전에 택배보냈다는

카톡도 받고

무사히 대여품 받아서

안심되더라구요 ^^

대여물품

고른 대여의상

그날 식구들 모셔놓고

밥먹고 사진찍는데

어른들이 아가힘들다고

서두르셔서

급하게 찍었어요

오빠와 한컷

대여품에 과일이라 떡만 올렸어요 ㅎㅎ

한라봉,딸기,배,사과,파인애플,

바나나 ㅋㅋㅋ

떡은 친정엄마가 해오신

수수떡

시어머니와 한 컷

기분 좋으신 어머님 ^^

항상 감사해요

소품 하나하나가

고급지고 이뿐데

정신없어서 각각 찍지는 못해서

아쉽네용 ㅜㅜㅜ

웃는게 넘 이뻐요

힘들다가도 요런 웃는 모습에

힘든것도 금방 잊어버리네요

건강하고

지혜롭게

자라라

내 딸 ♥

어디보니

나중에 더 커서 이뻐지길 바라며..

서비스면과 가격도 어느정도

적당했고 되면

돌상도 대여하고 싶어요

 

머리장식도 3가지인가있었고

우선 정말 맘에 들었던부분이

대여품이라

솔직히 드레스같은건

안 깨끗할 줄알았는데

 

세탁 갓한 뽀송하고

기분 좋은 향기가 났었어요 ~

 

 

다우*향기같기도 했었구요

 

 

 

 

그래서 더 믿음도 가고

기분좋게 입히고

사진촬영했답니다~

 

 

 

정말 강추 !!!

지금 이벤트중이네요!!

제가 했을때와 가격이 상이할수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문의해보세요

쁘띠붐 인스타 본계정 : petitboom365

쁘띠붐 인스타 본계정 : petitboom100

[출처] 할인 행사 이벤트~!!|작성자 petitboom

링크도 남길께요

https://blog.naver.com/ls000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