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P에서 주문해서 먹어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리뷰::오늘감성 웃음이뿅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GRIP에서 주문해서 먹어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리뷰

요즘 새로 알게 된 어플
GRIP!!

시간되면 홈쇼핑광고처럼
시중에 파는 물건들을
영상으로 소개해주고 인터넷최저가보다
더 싸게 팔때도 있고하더라구요

저녁 9시정도만 되면
왜케 필요한것만 골라서파는지
요즘 많이 지르네용

거기서 울 아들 간식으로 사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멸균우유팩인데
솔직리뷰해볼까합니다

 

우선 요렇게 귀염귀염하게 생겼어요
미니언즈와 함께 ^^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지만
gs편의점에서도 만날수있다합니다

 

포장에 담겨 있는내용중에 색소무첨가
라는 말이 있는데
그래서 내용물이 하얀가 싶기도하네요

그럼 우리가 여지껏 먹던
단지우유는 색소?? ^^

용량은 235ml
바나나과즙농축액 0.65%가
들어있어욤

 

 

이번에 그립에서 온 제품엔
저 세트로 왔어욤
미니언즈랑 같이 행사제품으로
아이 그림 그릴수있게 왔습니다

 

옆면 성분을 보면
색소 무첨가 / 저지방 / 진짜 바나나과즙
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왠지 건강한 느낌~
칼로리는 150kcal로
밥 반공기정도의 열량을 가지고있습니다

영양성분은
지방이 1위가 아닌
칼슘, 당류가 1위입니다~

 

미니언즈의 다양한 표정들
넘 귀엽습니다

또 원재료를 살펴보니
원산지에서는 국산재료는
원유가 30%사용되었고,
그 외
분유는 네덜란드산, 유크림 이탈리아산,
바나나과즙농축액 이스라엘산이
함유되어있었어욤

그래도 눈감고 먹어보면
우리들이 먹던 단지바나나우유랑
맛이 거의 흡사하여
아들은 그 자리서 2개를 연달아 먹었습니다^^

멸균우유라 그런지
유통기한이 받은날로도 2달반이나
남았을정도로 넉넉하네요

 

HACCP인증도 받았고
맛있고 건강한 색소무첨가 저지방
바나나우유!!라고 적혀있어서인지
더 믿음이 갔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컵에 부어보니 정말 이름그대로
하얀색! 맞더라구요

바나나우유가 엄청 달지않고
끝맛이 약간 산뜻해서
자주 사주게 될것같습니다

며칠뒤가 발렌타인 데이라 그런지
페레로로쉐 홍보물도 같이왔습니다

미니언즈 DIY 페인팅 키트

안을 열어보니
우리가 알던 캔버스에 미니언즈밑그림이
그려져있고
번호가 적혀있었어요

숫자만 따라서 그리면 어느새
미니언즈 캐릭터가 완성!!!

사용방법은
1. 붓을 씻을 물컵,휴지 등을 준비
2. 캔버스 밑그림 번호와 물감의 번호
맞춰 색칠
3. 연한색 먼저 진한색 나중에 색칠
4. 마지막 번호까지 색칠하면 완성

완성된 작품은 인테리어용,선물용으로 쓰래요,

아이 집중력,창의력향상,두뇌개발,
어르신치매예방,우울증 치료도 된답니다

모든재료가 인체무해하다니
방학인 지금 아이와 같이 놀이해봐야겠어욤

 

 

 

꼼꼼하게 해봐야겠어요

플레이스토어나 검색창에
오감을 깨우는 라이브쇼핑
그립
검색해보세요

유상무,장동민,강예빈등
상품 꼼꼼설명하며
저렴하게 판매하고있어요

#바나나는원래하얗다 #g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