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부자되는데 도움을 줄 책 소개::오늘감성 웃음이뿅
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 경제

[책] 부자되는데 도움을 줄 책 소개

[책] 부자되는데 도움을 줄 책 소개 

 

 

오늘은 투자를 시작하기 전 부자되기 전 마음가짐, 좋은 기운을 북돋아주는 지침서같은 책을 소개해볼께요.

제가 부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실천하는 일이 있는데요.

 

책상에 앉아 컴퓨터를 시작할 때 저는 컴퓨터 모니터 아래 항상 메모지가 있어요.

 

다른게 아니고 그날 날짜를 적으며 하루를 시작할 때 

나나름의 주문같은 걸 하는거죠.

 

그런데 그건 내가 ~~~할 것이다가 아니고

나는 ~한다. 등 현재 시점으로 마치 몇년뒤에 내가 이루고 싶은걸 지금 당장 이룬것처럼요.

 

별거는 아니고, 그냥 뭐 이렇게 써요.

나는 멋진 여자다. 나는 신랑과 사이가 좋다. 나는 아이들에게 지혜롭고 현명한 엄마이다. 나는 3년뒤에 내가 원하는 아파트로 이사간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사진과 글쓰는 시간적여유가 되고, 경제적인 자유를 얻는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건강하고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산다. 내가 겪을 수 있는 힘듦이오더라도 슬기롭게 잘 헤쳐나간다. 나는 겉으로만 괜찮아요가 아닌 진심으로 괜찮다. 모든 행복이 나와 함께 한다. 오늘 하루 건강하게 눈뜰수있음에 감사한다. 

 

등등 정말 별거 아니고 개개인마다 목표가 다 다르겠지만, 저는 현재 이정도예요..

욕심이 너무 과한가요 ㅎㅎ

 

베이비스튜디오 다니면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일했고, 아이 더 키우고 복직할 수있는 상황이지만, 부모님과 같이 농사에도 뛰어들어서 지방을 수시로 왔다갔다.. 새로운 목표가 또 생겼네요. 부모님과 같이 성장하기. 농사로 자리잡아 부모님노후,저희 내 집마련 ..작년부터는 제 인생에 큰 변화랄것은 없었지만, 유독 행복했던 한 해였어요.

올해도 작년에 태어난 두번째 복덩이덕분인지, 지금 현재 코로나때문에 어렵고 잠시 신랑혼자 외벌이하는 이 시점에도 다행히 크게 힘든건 없이 지내고 있어요.

 

 

 

확언이라고 할까요?

 

그냥 저는 제 메모장을 [오늘 혁명]이라 맘대로 이름짓고 그 일이 일어날 것을 확신하듯이 하면 꿈이 이루어진다고 믿고 하는 거예요^^

성공한 사람들이 보통 공통된 습관이 부지런함, 미라클 모닝 습관, 독서습관, 메모습관 등이 있더라구요.

어마무시하게 대단한 사람들은 많지만, 저도 제 목표를 위해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슈퍼우먼이고 싶네요 ~

 

 

서론이 길었네요.

 

그래서 책 소개 몇 가지 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유명한 책이라 읽으신분들도 많으시겠고, 못 읽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무언가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간간히 유명한 책, 소개하고픈 책 올릴께요.

 

1. 백만장자 메신저

 

백만장자 메신저
국내도서
저자 : 브렌든 버처드(Brendon Burchard) / 위선주역
출판 : 리더스북 2018.04.27
상세보기

 

2.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국내도서
저자 : 팀 페리스(Tim Ferriss) / 최원형,윤동준역
출판 : 다른상상 2017.10.20
상세보기

 

3. 부의 추월차선

부의 추월차선
국내도서
저자 : 엠제이 드마코(MJ DeMarco) / 신소영역
출판 : 토트 2013.08.20
상세보기
언스크립티드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국내도서
저자 : 엠제이 드마코(MJ DeMarco) / 안시열역
출판 : 토트 2018.01.17
상세보기

 

4. 트렌드 코리아 2020

 

트렌드 코리아 2020
국내도서
저자 : 김난도(Kim Ran Do),전미영,최지혜,이향은,이준영
출판 : 미래의창 2019.10.24
상세보기

 

5. 머니(롭무어)

 

머니
국내도서
저자 : 롭 무어(Rob Moore) / 이진원역
출판 : 다산북스 2018.05.24
상세보기

 

6. 두번째 명함

 

두 번째 명함
국내도서
저자 : 크리스 길아보(Chris Guillebeau) / 안진이역
출판 : 더퀘스트 2017.05.02
상세보기

 

7. 유튜브 레볼루션

 

유튜브 레볼루션
국내도서
저자 : 로버트 킨슬(Robert Kyncl),마니 페이반(Maany Peyvan) / 신솔잎역
출판 : 더퀘스트 2018.08.06
상세보기

 

8. 보도섀퍼의 돈

 

보도 섀퍼의 돈
국내도서
저자 : 보도 섀퍼 (Bodo Schafer) / 이병서역
출판 : 북플러스 2011.05.17
상세보기

 

9. 운이 풀리는 말버릇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국내도서
저자 : 고이케 히로시 / 이정환역
출판 : 나무생각 2017.08.14
상세보기

 

10. 백만장자 시크릿

 

백만장자 시크릿
국내도서
저자 : 하브 에커(T. Harv Eker) / 나선숙역
출판 : 알에이치코리아(RHK) 2008.07.16
상세보기

 

제가 좋아하는 시크릿 ~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해요.